세계를 연결하다, CUE GROUP의 글로벌 경영진 참여 SUMMIT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3.05.11 작성자최고관리자

본문

올 3/27, 중국의 거점인 베이징(北京)과 상하이(上海) 두 곳에서 개최 된 Cue Group의 첫 '글로벌 경영진 서밋 2023'이 4/2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글로벌 전략 구도를 갖춘 디지털 테크놀로지 기업 CUE GROUP은 30여명이 넘는 11개국 중요 임원들의 참석으로 이루어진 이 대규모 서밋을 통해 심도 있는 논의를 나누며 역량 강화 방안을 발표하였는데요.

CUE Group의 대표 스칸 회장은 "이번 글로벌 임원 서밋을 통해 발표하는 CUE Group의 국제화 서비스 역량 강화 프로젝트는, 중국 기업의 '글로벌 진출' 및 해외 기업의 '진입'을 도와 양질의 성장을 목표로 한다"는 말과 함께 "경제 글로벌화를 배경으로 둔 각국의 국가별 협력과 견고한 교류는 물론, 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 이라고 덧붙였습니다.

AI 및 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한 솔루션을 통해 각 산업 분야의 기업들이 디지털 전환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는 기존의 분야를 넘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디지털마케팅과 MCN, IP 및 컨텐츠 비즈니스 등 다양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글로벌 CUE GROUP의 미래가 주목되고 있습니다.